현재 위치
  1. 게시판
  2. 디소마 공지사항

디소마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능성 신발-디소마 영업 방식 안내
작성자 디소마 (ip:)
  • 작성일 2023-0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2
평점 0점

기능성 신발-디소마의 영업 방식을 알려드립니다.

결정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디소마는 신발에 중력(G)와 지면 반발력(GRF)의 원리를 반영하여 근골격계가 구조적으로 

유착(adhesion), 협착(stenosis), 전단(shear), 비틀림(torsion), 굽힘(bending) 등의

변형이 생긴 경우 체중 분산(weight dispersion), 충격 흡수(shock absorption), 균형 유지(maintaining balance)의 

기능이 작용됨으로써 불편이나 통증이 완화 내지 사라지도록 설계&제작됩니다.


기능적인 부분을 우선으로 하므로 디자인 영역이 의도치 않게 영향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예쁜 디자인에 발, 다리, 무릎, 골반, 허리, 어깨가 아프지 않는 제품을 선호하지만

사람마다 발 모양이 천차만별이고 디자인 위주로 제품을 설계하면 기능에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물론 디소마는 연구&개발을 계속하여 디자인과 기능이 융합되어 편하게 예쁘게 멋있게 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위와 같은 내용 때문에 디소마는 제품이 많이 판매 되어야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 시 하는 관점은 

디소마 제품을 착용하는 분들의 불편이나 통증이 완화되거나 사라지는지를 핵심 가치로 여깁니다.

느리지만 장수할 수 있는 길이라고 지금까지 고수하고 있는 영업 방식입니다.


그래서 디소마는 매출이 감소했다고 해서 판촉물, 포인트 적립, 소개 시 혜택 제공 등의 이벤트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소마 주문 시 고객의 신체적 상황을 면밀히 점검하여 고객의 발부터 머리까지 자세와 불편한 부위를 점검 후

가장 적합한 제품을 권해드립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맞춤으로 주문 제작을 합니다. 

게다가 디자인도 디소마에서 결정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병원에서 인공 관절 같은 인위적인 조치를 취했는데도 불구하고 개인의 취향을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하면

판매자나 고객은 서로 마이너스적인 상황이 발생합니다.

고객은 기능성이라고 구매했는데 효과가 미미하여 돈 버리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 입장에서는 고객을 놓치게 됩니다.


그래서 디소마는 창업 이후 줄곧 판매가 주 목적이 아니라 고객의 불편이나 통증이 완화되거나 사라지도록 특화를 시킵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그 만큼 힘이 들겠지만 고객은 그 만큼 건강해서 행복해질 수 있는 길입니다.

이런 영업 방식이 장수할 수 있는 것으로 굳게 확신합니다.

코로나19 이후 많은 회사들이 폐업을 했지만 고객 충성도가 높은 디소마는 오늘도 연구&개발에 열심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